[번외] 젠레스존제로 패밀리마트 콜라보 후기

돌아온 서브컬쳐 콜라보 시간. 이번에 1.4 업데이트와 함께 호시미 미야비가 실장된 젠존제가 패밀리마트와 콜라보를 했다. 근데 한번에 몰아서 하지 않고 기간별로 나눠져 있었다. 일단 첫번째는 12월 17일 오전 10시부터 시작, 젤리음료를 사면 클리어파일을 주는 콜라보였다. 그리고 패밀리마트 복합기에서 포스터를 인쇄할 수도 있었다. 어차피 이건 모든 패밀리마트 지점에서 할 수 있기에 서두르진 않았다. 10시 조금 넘은 시간에 근처 패밀리마트를 갔는데도 많이 남아있었다.

이렇게 있는 젤리 드링크 2개당 클리어파일 하나였다. 여기서 원하는 만큼 고른다음에

이 아래에 있는 클리어파일을 같이 들고 가면 된다. 드링크도 얼마 안하고 부담도 없어서 콜라보 중에선 정말 쉬운 난이도.



그리고 가게 안에 있는 복합기에서 이렇게 원하는 포스터를 뽑을 수도 있다.

이렇게 첫번째 콜라보는 끝! 일러도 다 이뻐서 만족스러웠다.






그리고 이케부쿠로에 있는 패밀리마트 두 지점에선 외벽에 이렇게 코팅까지 해놨다. 이케부쿠로 가는 김에 들러봤는데 이뻤다. 물론 상품은 대부분 품절되어있긴 했다. 그냥 기간 한정이니까 찍어두는거에 의의를 뒀다.



그리고 27일부터 시행된 두번째 콜라보! 이번엔 아예 아크릴스탠드와 달력을 구매할 수 있었다. 아크릴스탠드는 여러개 사기 가격이 부담되니까 미야비꺼 하나랑 달력 하나만 사기로 했다.


내가 간 지점은 물량이 굉장히 여유로웠다. 이건 전 지점이 아닌 지정된 일부 지점에서만 팔기 때문에 혹시 물량 동날까 걱정돼서 10시 조금 넘은 시간에 후다닥 갔다. 근데 정말 여유롭게 구매할 수 있었다. 엄청 여유롭길래 첫번째 콜라보였던 클리어파일과 마찬가지로 쉬운 난이도인건가 싶었는데 알아보니까 다른 지점은 정말 금방 다 팔려버려서 못구한 사람이 은근 많았다. 내가 살고 있는 동네가 조용조용해서 여유로웠던건가 싶었다.

결국 이렇게 두번째 콜라보까지 성공적으로 완수! 젠존제 정말 좋아하는데 앞으로도 잘 됐으면 좋겠다. 우리 게임 정말 재밌어요.. 암튼 이번 콜라보 원하는거 다 구할 수 있어서 너무 만족스러웠다. 번외편 끝!